상단 2단 배너 01상단 2단 배너 02메인 이미지 01메인 이미지 02메인 이미지 03메인 이미지 04메인 이미지 05중앙탭배너 01중앙탭배너 02hivemeltsseeking중앙롤링상품 타이틀배너중앙작은배너 01중앙작은배너 02중앙이벤트배너하단이벤트배너 01하단이벤트배너 02배송조회가입하러가기적립금확인하기sns 배너핀터레스트정품보장

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향기 FAQ

향기 FAQ

향기로운 향기가게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결제] 결제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시나요?
작성자 에덴에스크 (ip:)
  • 작성일 2012-01-21 01:06: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0
평점 0점

WindowXP 서비스팩2를 설치하신후 결제가 정상적인 단계로 처리되지 않는경우, 아래의 절차에 따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결제팝업차단 해결방법 보기

-안심클릭 결제모듈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ActiveX 수동설치

-Service Pack 2에 대한 Microsoft사의 상세안내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